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제품(화장품&비누)사용후기만 부탁드려요^^

게시판 상세
제목 ????
작성자 박정하 (ip:)
  • 작성일 2015-02-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47
평점 5점
????

이게 뭐지???

25년 평생 세수한 후 피부가 제일 편하다...
아.. 이런걸 피부가 편하다고 하는구나
세수하고 스킨케어할때는 마치 내 피부가 극세사실크이불위에 누워 자는것같은 기분이다
미온수세온+ 비누만 이걸로 바꿨을뿐인데
겨울에 해결할수없던 속당김이 많이 나아짐
히알루론산이아니라 건조피부에 도움이 안될까 했는데
좋구나.. 우유.

거의 한달정도 썼는데
완전맘에듬
쓰면쓸수록 맘에듬
이건분명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다 맞을것이 분명하다.
도대체 비누에 무슨짓을 한거지?? 뭘 했길래 이렇게 좋지..???
솔직히 건조함때문에 인터넷 검색 막하다가 고민고민하다 시킨건데
이야. 굿 초이스였어.
첨엔 크기가 기대했던것보다 안큰것같고 헤플것같았는데
이정도 사용감이면 값을치룰만 하다.

그리고 블랙헤드가 평소 고민인데
이거 쓰니까 눈에띄게 덜해...
너는 뭐냐. 스웨덴 에그 비누도 아닌주제에.
앞으로 비누는 너로 정했다!


라고 느꼈습니다.
좋은비누 감사합니다
저 원래 진짜 후기안남기는데 너무 정이가고 좋아서 완전열심히 작성했어요ㅎㅎ
값을 하네요.
돈이 안아까워요.
근데 지금 15000에서 9900된거보니까 뭔가 손해본기분ㅜㅜ 이건왜죠~!?

암튼 포장도 너무이뻐서 스티커는 다이어리에 붙여놨어요.
포장 짱! 눈에서 부터 여심을 만족시킵니다.
사용감으로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겠어요.
앞으로 모든 스킨케어와 씻는것을 허브케어플러스에 맡겨버릴것같아요 ....
요새뜨는 노푸할까 고민하다가
샴푸떨어지면 비누로 감기로 결정냈어요ㅎㅎ
좋은제품 감사합시다ㅜㅜ 제발 평생 비누좀 만들어주세요ㅜㅜ
이 회사 없어지면 안되겠어요ㅜㅜ

아 샘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샘플도 다깔끔하고 깨끗하고 굳굳 ^ ^

한가지 건의사항은, 갖고다니게 전용 비누곽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중에 파는건 이쁜게 없네요ㅜㅜ
첨부파일 IMG_20150125_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